게시글 검색
2021년 브랜드 로고 및 아이덴티티 리뉴얼
더윤호
2021-04-27 16:18:02

편집·그래픽디자인 전문업체 더윤호는 2021년을 맞이하여 로고(CI)와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리뉴얼했다.

이번 리뉴얼은 오랜 준비를 통해 10년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서, 독창적인 서체 디자인은 물론 시그니처 컬러까지

세심하게 재선정하여 참신한 변화를 도모했다.

더윤호는 십여 년간 쌓아온 업력과 풍부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을 준비하며 그간의 경험과 내일을 향한 도전 의식을 담아 자연의 컬러인 딥그린을 새로운 시그니처 컬러로 선정했다.

언제나 제자리에서 소임을 다하는 자연, 한층 무르익어 깊고 푸르러진 딥그린은 디자인에 매진하며 더욱 원숙하고 넉넉해진

더윤호를 닮아 있다.

같은 맥락에서 자연물을 모티프로 레드와 샴페인 골드, 두 가지의 서브 컬러를 선정하였다.

고요한 자연 속 화려하게 피어나는 꽃들과 활기찬 생명을 표현한 레드는 정제된 브랜드 속 솟아오르는

더윤호의 강렬한 열정을 상징하며, 암흑 속 한 줄기 달빛과 같은 샴페인 골드는 고객의 현명한 길라잡이가 될

더윤호의 소망을 담았다.

한편 더윤호의 정체성을 한눈에 드러내는 로고는 힘 있는 고딕 서체를 바탕으로 하되,

어센더 라인과 디센더 라인을 곡선으로 마무리했다. 타이포 베이스로 잡은 강건한 고딕 서체는

단단한 뚝심을, 부드럽게 구부러진 라인 디자인은 유연한 사고력을 의미한다.

새롭게 정립한 아이덴티티를 토대로 더윤호는 독창적인 크리에이티브를 향한 도전을 꾸준히 지속해나갈 방침이다.